본문 바로가기

Food

대구 동성로 파스타 맛집 '미쁜식탁'에서 맛있는 한 끼 먹고 온 후기!

대구 동성로에는 참 맛있는 식당이 많은 것 같아요!!
몇 주전 다녀온 미쁜 식탁에서 맛있는 한끼를 먹고 왔답니다~ 가족들이랑 먹기에도 딱 좋은 식당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요ㅎㅎㅎ

입구부터 이쁜 포토존이 있는 미쁜 식탁 ~
화려한 네온사인이 손님을 맞아주네용 ㅎㅎㅎ
이쁜 꽃들 사이에 사진을 찍고 싶다면, 요기 포토존을 애용해보세용 >_< 인생샷 건질수도 있을 것 같네요 크크

인스타에서 찾아보면, 이 포토존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입구부터 눈길을 확 사로잡아서 끌릴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용 ㅎㅎㅎ

2층과 3층에 위치한 미쁜식탁!
2층도 넓은 좌석이 있지만 3층도 넓은 테이블이 많아서 자리걱정은 노노했어요 ㅎㅎ

제가 갔을 땐 이미 2층은 만석이라 3층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3층으로 가니깐 그나마 자리가 있더라구요. 그것도 잠시,, 조금있다 보니 손님들이 몰려오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많아서 셋팅은 금방되는 것 같고 메뉴판도 가져다주셔서 주문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

요렇게 창밖을 바라보면서 먹는 좌석도 있더라구요~ 커플분들이 진짜 많았어요 ㅎㅎ 저는 가족들이랑 왔는데, 여기가 아이들도 같이 오기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왜냐하면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나눠먹기에도 좋고, 각자 취향이 다른 가족들 입맛에도 맞출 수 있었어요 ㅋㅋㅋ

식사메뉴 주문 시 빙수는 1000원 할인!
디저트 먹으러 따로 카페도 안 가도 될 것 같고~ 오오 이득인데? 하면서 메뉴판을 둘러봤어요 :)

미쁜 식탁이라고 하면 워낙 파스타나 다른 양식메뉴가 유명해서 찬찬히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메뉴도 골라야하니깐 신중하게 골랐답니당 🤦🏻‍♀️🙆🏻‍♀️

언니가 먹자던 투움바 떡볶이!!!
사실 궁금하긴 했지만,,, 엄마아빠 반응이 그닥 좋지 않아서 ㅋㅋㅋㅋ 포기했습니당...😭

맥주, 음료 , 커피 까지!! 없는게 없구만,, 사실 아쉬웠던 건 메뉴가 조금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살짜쿵 들더라구여,,ㅠㅠ 맛있는건 딱 한정적으로 정해져있다보니, 고르는 폭이 좀 좁았던 것 같아요ㅠㅠ

파스타는 무조건 시키자!!!
하면서 열심히 봤어요
옆을 보니 피자가 있던데, 궁금했던 인절미 피자는 솔드아웃 ㅠㅠㅠ 원래없는건가,,, 다 팔린것인가,,



다 주문을 하고서 음식이 나오기까지 기다리기!!
사실 코로나가 유행하기 전에 갔던 곳이라, 사람이 참 많았는데 지금은 상황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얼른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ㅜㅜㅜ 제발

미쁜 식탁이라고 하면 김치삼겹 파스타! ㅎㅎㅎ
사실 이 메뉴가 제일 유명해요! 그래서 주문을 안 할수가 없었죠 ~ 매콤하다고 해서 주문을 했는데, 맵찔이었던 제 입맛에는 좀,,, 많이 매웠던?? 것 같네요 ㅋㅋ큐ㅠㅠ 그래도 느끼한 양식 메뉴를 먹기에는 매콤한 메뉴 하나쯤은 있어야할 것 같아서 주문을 했는데, 좋은 선택이었어요 👍🏻👍🏻

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 크흡
약간 삼겹 김치 볶음에 파스타면을 넣은듯? 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더 익숙해서 더 맛있었어요!!
익숙한게 좋아🙆🏻‍♀️🙆🏻‍♀️

뭔가 밥을 비벼먹고 싶은 ㅋㅋㅋ 그런 맛이었어요! 이 메뉴도 저희가족이 먹고선 반응이 좋았던 메뉴였네요

등심 크림 리조또에요
꾸덕꾸덕한 크림 맛이 매력적이었던 리조또!!
등심도 엄청 부들부들해서 진짜 맛났어용 !
이거 먹고 김치 삼겹 파스타 먹으면 완전 꿀조합~~

저는 이 메뉴도 진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양도 얼마나 많은지 ㅋㅋ
아마 2인분 양인 것 같아요~ 1.5인분 정도? 인 것 같네요!

여러개를 시켜서 나눠먹기에 딱 좋은 메뉴였어요 :)
밥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 먹었어용 ㅎㅎ 그런데 먹다보니깐 조금 느끼하기는 했지만ㅠㅠ 매콤한 메뉴 하나쯤은 꼭 주문하세요

고기 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었지만,
등심은 비싸니깐,,, 이해해...🤣

집에서 만들어 먹기에 제일 어려운 메뉴 중 하나가 리조또인데 아무리 레시피를 봐도 만들어보고 싶은 엄두가 나지를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식당에 오면 꼭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에용

이건 엄마 아빠가 주문하신 메뉴에요
2인용 목살 필라프~
볶음밥이라 기름이 조금 있었지만, 간도 잘 맞았고 불 향? 이 느껴져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순한 맛이라서 남녀노소 다 잘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이 메뉴도 추천이용~~~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새우 로제 파스타!
로제파스타는 뭐 실패할 수 없는 메뉴죠 ㅎㅎㅎ
크림이랑 토마토 소스가 맛있게 잘 어울렸어요! 그런데 전 솔직히 말하자면 김치 삼겹 파스타가 자극적이기는 하지만 더 입에 맛있었던 것 같아요ㅠㅠ
로제파스타는 살짝 제 입에 싱거웠던 것 같네요ㅠㅠ 크흡 아쉽다😭

다음에 동성로에 가면 또 방문할 것 같은
미쁜 식탁!! 이름만큼이나 메뉴도 이쁘고 맛있었던 곳이에용 ㅎㅎㅎ 나중에 동성로에 괜찮은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당 👍🏻👍🏻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