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내 마음대로 정한 카페 BEST!

저는 워낙 카페투어를 좋아해서 , 예쁜 카페만 있다면 찾아가는 게 취미에요 ㅎㅎ
대구에도 예쁜 카페가 참 많지만, 다른 지역에 놀러갔다가 발견한 카페도 있죠~ 너무 많지만 제 마음대로 정한 카페 베스트 알려드릴게용 ㅎㅎ

데우스 커피

아인슈페너가 참 맛있고 고소했던 데우스커피
황금동에 위치한 카페에요
워낙 인스타에서 유명해서~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 거라고 생각해용 ㅎㅎ 여기가 아인슈페너 크림이 정말 꾸덕하다고 소문난 곳이거든요~

저는 진한 커피를 잘 못마시는 편인데, 여기는 너무 맛있게 마셨어요 :)
크루아상이나 다른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어서 커피랑 먹기에 딱이더라구용!!

영덕 무브온

바다뷰가 보고싶다면?? 영덕 무브온 추천 👏🏻👏🏻
정말 바다가 내 눈앞에 넘실넘실~~ 하고 있는 분위기를 주는 카페였어요. 정말 영덕도 잘 찾아보면, 구경할 곳도 많고 핫플도 꽤 있더라구요!!

대구에서 차로 1시간 20분 정도 걸렸는데, 당일치기 여행으로 참 좋았던 곳이었어요!
핫플답게~~ 사람이 참 많아서 좌석 잡기는 어려웠던 곳이였죠ㅠㅠ

여기에서 사진을 찍으니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용 ㅎㅎ 인생샷 건지기 딱 좋은 곳 😚😚
넘실거리는 파도만 봐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았어요ㅠㅠ 그리고 노을이 질 때쯤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
완전 뷰가 크으 👍🏻👍🏻

경기도 에메랄드 그린

경기도 안성 쪽에 위치한 에메랄드 그린🌱🌱
여기도 후기가 많아서 방문한 곳인데, 저수지가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라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고 뷰도 너무 예뻐서 커피 마실 맛이 나더라구용 ㅎㅎ 여기는 빵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크루아상 정말 맛있어요 +_+

주차 공간도 많고, 좌석도 넓고~!
단체석도 문제없어서 많은 분들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가격과 접근성 ㅠㅠ
차가 있어야만 갈 수 있는 곳이었어요,,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는 좀 어려운 듯 해요,,

부산송도 TCC

바다하면 부산~~~!
부산에 놀러가서 들렸던 송도 tcc 에용 ㅎㅎ
여기는 루프탑을 올라가시면 케이블카도 보이고 다리도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 정말 예뻤던 곳입니당 ㅠㅠ tcc도 워낙 입소문이 난 곳이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주말에 가면 사람 터질듯!!

바닐라라떼 주문해서 마셨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좋더라구요! 커피 맛 괜찮아용 ㅎㅎ
여기는 라떼 위에 사진? 같은거 찍어준다던데 저는 그냥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특이한 커피 원하신다면, 그 메뉴로 주문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tcc도 노을 질 때쯤 가면 멋있어요~
여기 주변이 다 식당이라서 가는 동안에 맛있는 냄새를 맡으며 갔어요 ㅋㅋㅋ!
주변에 식당갔다가 카페 가도 괜찮을 것 같네용 :)

두류동 메리메리

대구 이월드에서 3분 정도 떨어져있는 메리메리!
저희 동네 근처라 자주가는 곳인데, 항상 갈 때마다 만족하는 카페에요 !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구, 분위기도 정말 아늑해서 자주 갈 수 밖에 없는 곳이죠ㅠㅠ



저는 여기 가면 와플 종류나 다른 디저트 종류도 꼭 주문하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거라 정말 입에 딱 맞아요!!

커피도 너무 맛있엉😍🙂


스완네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범어동 스완네 카페!
집이라서 마당도 있어요 ㅎㅎ 여기서 사진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죠 !

여기도 디저트 종류와 커피 종류가 다 맛있어요~
치즈케이크도 얼마나 부드러운지 ㅜㅜ 커피와 함께 없어진 케이크...

스완네 시그니처였던 메뉴? 스완네 라떼!
부드러운 우유에다가 커피를 부어먹는 메뉴였는데, 정말 고소하고 달달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 메뉴가 아니라서 너무 아쉬울 정도로 ㅎㅎ 다음에 가면 꼭 주문할테야 하면서 생각했죵



이건 상큼한 레몬 디저트? 였는데
주변 카페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메뉴였어요 !
이름도 상큼한 레모니 ㅎㅎㅎ
레모나 아시죠? 그걸로 케이크 만든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많이 상큼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디저트였지만, 전 맛있었답니당 😍😍


여전히 갈 곳은 많은 듯한 카페투어 ❣
다음에도 예쁜 곳 소개할게요 :)